지난주 리뷰 - 게임 오브젝트 이동 방식 - 카메라 조작(시점 고정), 월드 구성 - 3D 객체 충돌 판정 - UI 기초 목표 : 2D 게임, 물리, 충돌 영역 - object class 보강 - 보물 사냥꾼 완성 : 위협요소와 파티클(꾸미기) 기초 - 결과 연출, 로비 씬 구성 (UI 연습) - 마카롱 키우기 기초 ■ CLASS의 개념클래스는 Object(객체)라는 개념을 인스턴스로 찍어내기 위한 공통적 속성과 기능을 정해 모아놓은 설계도의 기능을 한다.비유 ) 붕어빵틀(CLASS)로 붕어빵(OBJECT)를 만들 때 만들어진 붕어빵들이 인스턴스(INSTANCE) ■ CLASS의 이해CLASS의 데이터를 표현하는 방식- 하나의 데이터만 의미하는 int(정수), float(실수), string(문자열)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