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슈팅 게임을 만들기 위한 리소스(이미지,소리) 파일 준비
2. 슈팅 게임 만들기 복기 및 코딩 작성 안보고 하기
1차 자습 시도 체크 리스트 만들기
- 게임이 돌아갈 캔버스 공간 만들기
- 게임에서 마우스 커서 좌표 읽기(중앙 맞추기)
- 게임 마우스 커서에 저격 그림 리소스 입히기(중앙에 맞춰 좌표 조정)
- 저격 커서 이동 주기별 추적하기
- 저격 커서 이동 흔적 지우기
- 저격 커서 클릭 시 슈팅 사운드 발사
- 저격 커서 클릭한 자리 슈팅 후 관통흔 좌표 일치 시키기
- 슈팅 관통흔 좌표에 관통흔 이미지 추가
- 슈팅 관통흔 자리가 저격 커서 따라가게 하기
- 슈팅 관통흔이 쏘는 곳마다 남아 있도록 하기
- 토끼 좌표 중앙에 맞추고 그림 추가
- 토끼 피격 시 피격 소리 추가
- 정적인 토끼 이미지에 애니메이션 부여
- 토끼가 랜덤 좌표에 출몰하게 조절
- 토끼 공격하는 숫자 점수 카운트 하기
- 토끼 공격할 때 토끼 피격 후 사라지는 이펙트
- 이펙트가 사라지면서 쓸데없이 차지하는 메모리 소스 정리 위해 오브젝트 정리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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